즐겨찾기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한글사이트 영문사이트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하는질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Frequently Asked Questions ; 자주 묻는 질문 (교환/반품)
작성자 이즈모 (ip:)
  • 작성일 2019-03-2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0
  • 평점 0점


- 상품을 교환/반품 하고싶어요.


미리 연락 한 후에 교환해주세요 !
상품 수령후 2일 안에 접수해 주셔야 교환 가능합니다.
( 수령일 기준으로 이즈모에 일주일안에 도착해야합니다.)


CJ 대한통운/제일사 방문 접수를 원하실 경우 기사님 방문 접수 신청 여부와
교환상품 같이 문의 주시면 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.
( 다른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 반품접수와 새주문 부탁드릴게요. )
 



-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

환불은 결제하신 방법대로만 처리가 가능하며, 반품상품 도착일로부터 1~2일이내에 처리됩니다.
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기간은 조금씩 다르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.


-무통장입금: 환불 접수 다음날 아침 10시이후 확인 가능
-카드결제: 취소 승인일로부터 3~5일 소요




- 교환/반품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
1.교환
-단순교환:5000원 (제주,산간지역 11000원)
-불량상품 수령 후 동일상품 교환시:무료


*CJ대한통운 반품접수시 금액이며,
타택배사 이용시 타택배사 배송비+ 이즈모 교환 배송비입니다.


2.반품
-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금액 3만원 이상:2500원 ( 제주,산간지역 5500원 )
-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금액 3만원 이하:5000원 ( 제주,산간지역 8000원 )




-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상품(또는 불량상품)이 왔어요.


상품불량 및 오배송접수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글 남겨주시면 불량 or 오배송 확인 후
최대한 빨리 연락드리겠습니다.


고객님 부재시 연락 남겨드리고 있으니 통화 가능할때 연락주시면
바로 회수 신청과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
- 상품이 도착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처리는 언제되나요?


보내주신 상품은 저희가 거래하는 CJ대한통운택배 경유하여 이즈모로 입고됩니다.

통상적으로 상품 도착 문자를 받으신 날로부터 1~2일(영업일 기준) 후 당사 반품 관리팀에서 상품 확인 후 처리되고 있습니다.




- 환불 받았는데 금액이 덜 입금됐어요 .


환불 내역 확인하시면 어떤 부분에서 차감처리 되었는지 확인 됩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(0)